위(WE)호텔제주에서 명절에 수고한 어머니와 아내들을 위한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위호텔제주 제공)
[기업뉴스TV=홍순억 기자] 위(WE)호텔제주가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위(WE)호텔 제주는 5성 호텔 서비스와 위(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 ‘명절에 수고한 어머니와 아내에게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진정한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본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힐링 스테이 패키지’의 혜택으로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카본 또는 하이드로 테라피 2인,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칵테일 2잔,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택하여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웰니스 프로그램이란 피톤치드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요가 프로그램인 <아침깨움 요가>, 물속 명상 세계를 경험하는 <아쿠아 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자연 치유하는 <크리스탈 싱잉볼>, 4종의 클래스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을 말한다. 프로그램은 정해진 시간대 별로 클래스를 운영하며 선착순 예약으로 클래스를 마감한다.
위(WE)호텔제주 관계자는 “사랑하는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명정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을 선물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본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