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알)
[기업뉴스TV=정민수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이 고객의 칭찬 사연을 모은 ‘SR 부산승무센터, 감동의 기록’을 발간하고, 25일부터 배부를 시작했다.
에스알 부산승무센터가 발간한 이 사례집에는 지난 3년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고객 감동 사연 20건이 선정돼 수록됐다. 또한, 서비스 앰버서더 에세이를 포함해 부산승무센터 직원들의 현장 경험담도 함께 담았다.
부산승무센터는 사례집 발간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일주일 동안 SRT 및 부산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사례집을 나눠주며 대표적인 고객 감동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비스 앰버서더와 직원들이 부산역 맞이방과 승강장에서 직접 배부하며, QR 코드를 통해 전자책(E-book)으로도 접할 수 있다.
에스알은 이번 사례집 발간을 통해 고객 만족과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현장 직원들의 사연을 알리고 고객 소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동시에 현장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SRT 고객들에게 감동적인 사례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