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교통공단이 13일부터 실무직(무기계약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한국도로교통공단 제공)
[기업뉴스TV=정민수 기자] 한국도로교통공단이 13일부터 ‘이동하는 모든 순간, 안전과 편리를 더하는 국민의 KoROAD’를 선도할 역량 있는 실무직(무기계약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총 24명을 모집하며, 지원서 접수는 13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채용 분야는 환경관리 13명, 시설관리 10명, 보안안내 1명으로 나뉘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보훈대상자 전형으로 7명을 별도로 모집한다. 한국도로교통공단은 정부 지침에 따라 정보가림 방식을 적용하여 선입견 없이 능력 중심의 채용을 추진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근무 평가를 통해 실무직으로 정식 임용될 예정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지원 희망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전형 방법 및 세부 응시자격 요건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로교통공단은 이번 채용을 통해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여 국민의 안전과 편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