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이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최경희 바인그룹 콘텐츠연구개발팀 이사가 대리수상하고 있다.
(사진=바인그룹 제공)
[기업뉴스TV=정민수 기자] 바인그룹은 지난 10일 (사)한국코치협회 주최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복으로 가는 여정, 코칭에 길을 묻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다양한 코칭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고 성찰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바인그룹은 이번 참여를 통해 청소년 코칭 교육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바인그룹은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인 상상코칭을 통해 ‘청소년 인성 및 학습·진로’ 세션을 맡아 강연을 진행했다. 이 세션에서 상상코칭의 인성코칭 프로그램인 청소년인성코칭 마음키움과 성적향상 공부9도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며, 청소년 학습 및 진로 코칭 사례를 제시했다.
또한 바인그룹은 코칭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코칭문화확산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청소년 교육을 넘어, 사회적인 코칭문화 확산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바인그룹 관계자는 “상상코칭을 통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코칭 기회를 제공해왔으며, 앞으로도 코칭 문화를 널리 확산하여 더 많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