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을 방문한 고객들이 LX하우시스-무브먼트랩 협업 쇼룸 '페르소나의 방'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 제공)
[기업뉴스TV=정민수 기자] LX하우시스가 국내 리빙∙가구 편집샵 ‘무브먼트랩(Movement Lab)’과 협업하여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에 위치한 ‘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에 마련된 쇼룸은 ‘에디톤 마루’ 바닥재, ‘디아망’ 벽지, 인테리어 필름 등 LX하우시스의 인기 자재 13종을 적용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쇼룸은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30대 식집사, 반려묘와 함께하는 신혼부부의 거실, 취미가 많은 20대 남자의 방, 요리 유튜버가 꿈인 40대 주부의 다이닝 공간 등 총 4가지 컨셉으로 구성된다. 각 공간은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방문객들에게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반려묘와 함께 하는 거실’ 공간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디아망 포티스’ 벽지가 적용되어 반려동물 가구로서의 실용성을 강조하고 ‘요리 유튜버의 주방’ 공간에는 목재마루의 단점을 보완한 ‘에디톤 마루’가 사용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이러한 요소들은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LX하우시스는 최근 패션 브랜드 ‘오우르’와의 협업 전시 행사 등 다양한 산업 간 협업을 통해 젊은 층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쇼룸은 고객들이 실제 리모델링을 고려할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LX Z:IN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