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LX하우시스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LX하우시스가 전·월세 세대 고객을 위해 ‘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전·월세 계약 시 가장 많이 협의되는 바닥재와 벽지 교체 공사를 겨냥하여 설계됐으며, 바닥재와 벽지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베스트셀러 바닥재인 ‘지아자연애’와 벽지 ‘베스띠’로 구성된 ‘일반형’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뉴청맥’ 바닥재와 ‘휘앙세’ 벽지로 구성된 ‘실속형’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두 패키지 모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멀, 내추럴,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일반형 - 미니멀 스타일’ 패키지는 ‘지아자연애_그레이 콘크리트’와 ‘베스띠_테라코타 화이트’의 조합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활용한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기대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바닥재와 벽지를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1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봄철 이사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패키지 상품에 대한 상담 및 구매는 LX Z:IN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LX하우시스는 주요 부동산 중개소 및 아파트 단지, 임대사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패키지 상품 안내 책자를 배포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임대사업자 등 패키지 상품 재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봄철 전·월세 거래 성수기를 맞이해 선보이게 됐다”며 “빠른 계약을 원하는 임대인과 깔끔한 집을 원하는 임차인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