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특별 기획 상품 및 풍성한 고객 이벤트 마련
(사진=아모레퍼시픽)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아모레몰이 12월 8일부터 2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아세페’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끝없는 혜택을 찾아라’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총 54종의 특별 기획 상품과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월리를 찾아라’와의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협업 굿즈는 어드벤트 캘린더, 우프 무드등, 빅 타포린 백, 뽀모도로 시계, 포스트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리의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찾는 재미’와 함께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특히 ‘월리를 찾아라 뽀모도로 시계’ 증정 쿠폰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했으며, 12월 8일부터 23일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고객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소개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일 아모레몰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는 ‘뷰티템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에서는 최대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구매 건당 모두투어 1000만원 여행상품권 응모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우리동네 GS와 협력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호빵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브랜드데이’도 진행된다. 2025 어드벤트 캘린더는 아모레몰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할인가 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몰은 이번 ‘아세페’ 홍보를 위해 인기 인플루언서 ‘명예영국인’과의 협업 콘텐츠를 포함한 고품질 영상을 공개하며, ‘아세페’의 대표 제품인 ‘월리를 찾아라’ 어드벤트 캘린더가 영상에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부사장은 “연간 2회만 진행하는 아모레몰의 최대 행사 ‘아세페’는 매회 고객에게 새로운 굿즈와 볼거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아세페’에서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통해 모두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