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고객 사랑 듬뿍 받은 베스트 상품 총출동… 최대 90% 할인 혜택까지
(사진=오늘의집)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오늘의집이 연말을 맞아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2025 끝내주는 세일’을 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2025년의 마지막 대규모 쇼핑 행사로, 다채로운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끝내주는 세일’은 크게 세 가지 테마관으로 운영된다. ‘파이널 특가’ 테마관에서는 올해 높은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상품들을 엄선해 ‘스페셜 오늘의딜’을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미닉스 더 시프트 미니 김치냉장고, 매직캔 히포2 오토실링 올화이트 오브제 에디션, 마틸라 극세사 차렵이불세트 등이 있으며, 세일 기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도 함께 진행돼 생생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끝판 베스트’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및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장바구니에 가장 많이 담겼던 상품, 리뷰가 많은 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상품 등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가구, 가전/디지털, 주방, 패브릭, 생활용품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데스커, 한샘, AMT, 테팔 등 대표 브랜드의 특별 코너도 마련됐다.
‘해넘해맞’ 테마관은 연말 준비와 새해 맞이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된다. 첫째 주에는 방한/발열용품, 난방 가전, 겨울 패브릭 등 시즌 필수품과 크리스마스 트리 및 파티용품을 선보이며, 둘째 주에는 다이어리, 플래너, 수납 정리 용품, 홈트레이닝 아이템 등 새해 준비를 위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 4종(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10만원 이상 1만원, 6만원 이상 6천원, 3만원 이상 3천원)이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또한, 매일 오후 3시에는 최대 90% 할인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세일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끝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끝내주는 세일’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보시고,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