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무제한 쿠폰팩, 호텔 숙박권 등 파격적인 혜택 제공
(사진=유한양행)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유한양행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버들장터’에서 올해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인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버들장터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용 후 다시 발급받을 수 있는 ‘무제한 쿠폰팩’을 제공해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으며, 행사 기간 내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버들장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행사 상품군은 건강식품, 생활용품, 구강케어, 뷰티, 반려동물용품, 선물세트 등 폭넓게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활용도가 높다. 버들장터는 이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버들장터 블랙프라이데이는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몰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