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의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에 중점을 둔 뷰티 아이템과 함께 연말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행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인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Susanne Kaufmann)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기술력과 사용감을 겸비한 브랜드이며, 대표 제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 스파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비건 뷰티 브랜드로,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활용하며 ‘핸드 크림’과 ‘리파이닝 스칼프 & 바디 스크럽’이 대표적이다.
알럭스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도 함께 제안한다. 올겨울 뷰티 트렌드인 로지 모브, 브릭 코랄과 같은 차분한 색상과 윤기 있는 텍스처를 반영한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과 ‘클라랑스 립 오일’이 포함된다. 치크 제품으로는 ‘나스 블러쉬’와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겨울 향수로는 ‘산타마리아노벨라 멜로그라노’와 ‘멜린앤게츠 레더’를 추천한다.
연말을 앞두고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도 소개된다. 로라 메르시에의 ‘딜리셔스 앤 데카당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은 바디 크림, 워시, 배스 세트로 구성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아워글래스의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언락드 팔레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메모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향수 ‘오데옹’을 프랑스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협업해 새롭게 출시한다.
행사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배송되며,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된다. 고객들은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와우회원은 익일 로켓배송과 당일 새벽 배송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하루 최대 15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캐시 적립(월 최대 4만 원)이 제공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겨울 시즌의 감성과 럭셔리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자신만의 뷰티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