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아이스 빅 페스타’ 1등 경품 GV70 전달식에서 당첨자 이승현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 ‘아이스 빅 페스타’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총 461명에게 경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콘 미니부터 맥스까지 코웨이 얼음정수기의 모든 라인업 완성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아이스 빅 페스타’ 기간 동안 코웨이는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에게 최대 18개월 렌탈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네시스 GV70 등 역대급 경품을 내걸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 결과 8월과 9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하며, 창사 이래 월별 판매량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총 461명의 당첨자 중 최고 경품인 제네시스 GV70은 서울 금천구에 거주하는 이승현 고객에게 돌아갔다. 지난 29일 진행된 차량 전달식에는 코웨이 가산지국 권명숙 지국장과 문광열 코닥이 참석해 당첨의 기쁨을 함께 축하했다. 이 외에도 △골드바 10돈(5명) △삼성 갤럭시Z 플립7(10명) △여기어때 국내 여행 상품권(15명) △36개월간 렌탈료 1만원 이용권(3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4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당첨자들에게 증정됐다.
1등 경품인 제네시스 GV70을 받게 된 이승현 고객은 “평소 홈카페를 즐겨 얼음 사용량이 많은데, 매번 얼음을 얼리는 번거로움 때문에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구매했다”고 밝히며 “정수기의 디자인과 넉넉한 얼음 양에 만족하며 사용하던 중, 생각지도 못한 GV70 당첨이라는 큰 행운까지 얻게 돼 온 가족이 모두 기뻐하고 있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얼음정수기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렌탈료 할인과 함께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혁신적인 제품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