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추석 명절과 가을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가 많은 안마의자 제품군과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는 최대 18개월간 렌탈료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트리플 체어와 마인 플러스를 포함한 안마의자 제품군은 6개월간 렌탈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사 및 혼수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마련됐다. 코웨이 제품 2대 이상을 동시에 렌탈할 경우 약정 기간 내내 매월 15%의 렌탈료 할인이 제공된다. 3대 이상 렌탈 시에는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5개월까지 렌탈료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예를 들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렉스 매트리스 등 3개 제품을 패키지로 렌탈하면 렌탈료 15% 할인과 더불어 최초 3개월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4대 렌탈 시에는 4개월, 5대 이상 렌탈 시에는 최대 5개월까지 반값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패키지 렌탈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알레르망 이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또는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추석과 가을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코웨이 제품을 통한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 경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