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F&B)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동원F&B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24일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동물의 미용과 심리적 안정에 초점을 맞췄으며,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ml 소용량으로 1회 사용 분량씩 개별 포장돼 보호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동원F&B는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보호자의 편의까지 고려해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다이소 입점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전문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해외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뷰티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반려동물 뷰티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아르르는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을 함유한 간식 6종도 함께 선보였으며, 이 제품들 또한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