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몰'에서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칠성사이다가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음료임을 알리고, 칠성몰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푸드 헌터' 게임은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777점 이상을 목표로 달리는 게임이다.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칠성사이다와 어울리는 음식을 얻어 점수를 쌓고, 바위나 웅덩이 같은 장애물에 3번 부딪히면 게임이 끝난다.
칠성몰 회원은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당 하루 5번 도전 가능하며, 카카오톡 친구에게 게임 공유나 칠성사이다 광고 시청 등으로 추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 종료 후 최고 점수에 따라 경품을 준다. 1등에게 롯데 상품권 20만 원, 2~5등에게 칠성몰 10만 포인트, 6~10등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미션 점수 777점 이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칠성몰 상품 할인 쿠폰(최대 1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즉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칠성사이다 특징을 캐릭터 달리기 게임으로 표현했으며, 참여형 게임으로 칠성몰 경험과 다양한 경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