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마이핏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동국제약은 자사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핏'은 프리미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250억 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소비자 개개인의 필요에 맞춘 기능성과 높은 함량, 그리고 뛰어난 품질(고스펙)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경쟁이 치열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국제약 건강몰'과 함께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건강스토어 매장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동국제약 건강몰' 프로모션에서는 '마이핏'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주년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 128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가 포함된다. 또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7천 원의 쇼핑 지원금이 제공되며, 5월 중에는 매일 오후 2시에 선착순으로 특정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게릴라 특가'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100', '마이핏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일정 구매 금액 이상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이 출시 2년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함량, 고스펙 제품으로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진정성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 건강몰'은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해 성분별, 기능별로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으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마이핏'을 포함한 동국제약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