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육아용품 할인 행사인 '베이비&키즈쇼'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육아용품 할인 행사인 '베이비&키즈쇼'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행사를 통해 유아용 생활용품 및 식품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베베앙, 닥터아토, 모윰, 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 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를 포함해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 스킨케어, 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 주스, 영양제 등 식품까지 6천여 개 이상의 육아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한정 특가 코너가 운영되며, 특정 상품을 단 하루 동안만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단 하루 특가' 코너도 준비됐다. 특히 와우 회원은 이 코너를 통해 정가 70만 원대의 '알집매트 유아용 더블제로 매트'를 4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상품 구매 시에는 전문 설치 기사의 무료 방문 설치 서비스인 '로켓설치'가 제공된다.
와우 회원 전용 혜택으로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유아세제,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노리개 젖꼭지, 베베앙 시그니처 영유아 물티슈 등 주요 할인 상품이 포함된다. 베베앙 물티슈는 '2024 쿠팡 베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대비하여 아텍스 유아용 산리오 캐릭터즈 썸머향패치, 그린핑거 야외놀이 워셔블 선크림 등도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베이비&키즈쇼'가 회차를 거듭하며 참여 브랜드 규모가 확대되어 쿠팡의 주요 육아 브랜드 할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부모 고객들의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