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정의 달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도서 및 문구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가정의 달 SALE' 기획전을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핑크퐁, 블루래빗, 기탄교육 등 도서 브랜드와 모나미, 시스맥스 등 문구 브랜드를 포함하여 80곳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카네이션 만들기 용품, 용돈 봉투, 어린이 전집 등이 추천 상품으로 제시됐다.
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종이나라 양면 색종이, 핑크퐁 아기상어 첫 색칠놀이 등이 있다. 선물용 문구 용품으로는 럭셔리펄 용돈봉투세트, 민화샵 종이 카네이션 화환 만들기 등이 포함된다. 어린이 전집으로는 베이비 드림북 16권 세트(훈민출판사), 색칠놀이 홈스쿨 10권 세트(삼성출판사) 등이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도서 및 문구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순차적으로 할인가에 공개된다. 5월 5일과 8일에는 약 20여 개 상품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도서 상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의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1500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의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쿠팡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의 도서 및 문구 상품이 마련된 만큼 더욱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