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이 알럭스에 신규 입점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이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신규 입점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알럭스는 오는 27일까지 ‘키엘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키엘은 17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미국 뉴욕에서 시작하여 립밤과 수분크림 등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알럭스는 프리미엄 뷰티 셀렉션을 더욱 강화하게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키엘의 다양한 대표 제품이 선보인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클리어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에센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키엘 립밤 넘버 1’, 전신 보습을 위한 ‘크렘 드 꼬르 바디크림’, 핸드 케어용 ‘리퀴드 핸드 솝’,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오드뚜왈렛’ 등 다양한 제품군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키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데일리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이 키트에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7ml)’과 ‘울트라 라이트 자외선 차단제(3ml)’가 포함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신속하게 배송되며,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된다.
또한 알럭스의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으며,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 캐시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으로 설정되어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알럭스 입점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여 고품질 셀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