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스마트 미니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Ultra)’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이 하이센스의 스마트 미니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Ultra)’의 사전판매를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전판매에서는 5% 할인 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이 증정된다. 제품은 5월 3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하이센스 C2 울트라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화면 크기는 65인치에서 300인치까지 조정할 수 있는 고성능 레이저 프로젝터이다. 최대 밝기는 3000 ANSI 루멘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순수 RGB 3원색 레이저 설계를 통해 극도로 정밀하고 정확한 색상을 구현한다.
특히 게이머를 위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XBOX 전용 설계로 최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내장 서브우퍼와 JBL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성능 레이저 프로젝터를 풍성한 사전판매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쿠팡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