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에 오픈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모습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이 성수동 XYZ 서울에서 3일간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 버추얼 스토어는 다섯 번째 개최로 약 620평 규모의 공간에서 대규모 뷰티 체험존이 마련된다.
사전 입장권은 지난 7일에 오픈됐으며 단 1시간 만에 모든 시간대가 매진됐다. 행사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3일간 약 3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메가뷰티쇼의 핵심 혜택은 와우회원이 2만원 이상 구매 시 36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지난해 11월에 열린 버추얼 스토어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23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했으나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의 혜택을 자랑한다. 뷰티박스에는 메디힐 당근 수분 진정패드, CNP 블랙헤드 퍼펙트 클리어 키트, 스킨푸드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18일에는 새롭게 ‘패밀리데이’가 열려, 행사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와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이 야외 루프탑 라운지에서 케이터링 파티와 메이크업 서비스, 커스텀 립 틴트 만들기 체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19일부터 20일까지는 일반 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행사장은 브랜드관,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로 구성된다. 브랜드관에는 아이오페, 메디힐, 스킨푸드, CNP차앤박 등 17개 메인 브랜드의 부스가 마련되고, 쿠팡관에서는 메가뷰티쇼 어워즈 선정 제품과 신상품, 뷰티 가전이 전시된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셀프 타투 체험과 인생네컷 포토존도 운영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뷰티를 사랑해주신 와우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의 뷰티박스를 마련하고 패밀리데이를 신설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컬렉션과 혜택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