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에 맞춰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 3만여 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 및 반품 혜택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언더아머의 UA 서밋 니트 맨투맨(3만원대), 조셉앤스테이시의 럭키 플리츠 니트 데이지 미니 크로스백(3만원대), 프로월드컵의 낫소 쿠션 슬리퍼(1만원대) 등이 있다. 착한구두와 슈펜키즈와 같은 인기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행사는 크게 하루 특가, 일주일 특가, 균일가 딜, 키워드관, 가격대별 추천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돼 있다. ‘하루 특가’는 매일 오전 7시에 오픈되며 일별 9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4월 10일에는 게스 언더웨어의 ‘화이트 밴딩 브라 팬티 세트’를 2만원대에, 11일에는 마른파이브의 ‘모달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를 1만원대에, 12일에는 롤리트리의 ‘솔리드 샤 쭈리 원피스’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일주일 특가’ 코너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100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AP의 여아용 ‘미오 메리제인 운동화(3만원대)’와 오닐의 ‘코니 유니 에센셜 스몰로고 맨투맨(2만원대)’ 등 봄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균일가 딜 코너를 통해 6900원부터 5만9900원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며 ‘키워드관’에서는 봄 신발, 원피스, 아우터, 셔츠 등 계절별 인기 아이템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가격대별 추천 코너에서는 1만원 미만부터 5~7만원대까지 다양한 예산에 맞춘 쇼핑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봄 시즌 마무리를 앞두고 고객들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클리어런스를 준비했다”며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