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동인비 스킨케어 봄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정관장이 봄철 환절기를 맞아 ‘동인비 스킨케어 봄격’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조하고 강한 바람이 부는 시기에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관장 동인비’ 전제품에 대해 20% 가격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 뿌리에 한 방울 귀한 홍삼오일을 담은 ‘1899’ 라인, 탄탄함을 채우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진’ 라인, 촘촘하고 견고한 탄성 피부를 선사하는 ‘자생’ 라인, 피부결을 가꾸어주는 고보습 ‘윤’ 라인,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 고기능 비건 홍삼 뷰티 ‘랩1899’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동인비는 고농축 홍삼 뷰티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계절별 이슈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인비’는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런칭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126년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초라인부터 집중 안티에이징, 고농축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