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새해를 맞아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달 기념일, 날씨, 트렌드 등에 맞는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다른 테마로 기획됐다.
행사는 △티·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크를 순차적으로 운영하며, 설 연휴가 있는 마지막 주에는 전체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 △설 연휴할인 위크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첫 주에 진행되는 티·전통차 위크에서는 오설록, 티젠, 트와이닝, 쌍계명차, 송원 우리차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위크는 전통차, 허브티, 홍차, 과일·건강청, 차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90입 선물세트, 트와이닝 클래식 차 컬렉션 티백, 도밍고 꿀홍차, 티젠 애플사이다 비니거 차, 우리차 송원식품 쌍화차 제로, 쌍계명차 일상다완 우전 특급 녹차 등이 있다.
또한, ‘이달의 인기 급상승’, ‘이달의 인기 할인’, ‘이달의 인기 신상’,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등 1월 월간 추천식품 카테고리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인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로 맞이하는 을사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높은 수준의 물가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더 좋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