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딧(Fredit)이 ‘설레는 선물대전’과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hy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hy의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이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설레는 선물대전’과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음식, 건강기능식품, 식품, 디저트, 뷰티, 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액상형 옵티MSM 제품인 ‘브이푸드 옵티MSM 관절케어’와 녹용을 유산균으로 발효한 ‘발휘 발효녹용 더녹용’ 등 인기 제품들도 제공된다. hy는 가성비 좋은 실속 있는 선물부터 고품질의 품격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선물을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쿠첸의 전기밥솥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프레딧의 설 선물의 강점은 자체 유통망을 활용한 지정일 무료배송 서비스이다. 설 연휴 물동량에 상관없이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된 날짜에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해 주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또한 설 기획전 제품 구매 시 매주 추첨을 통해 129명에게 세뱃돈(적립금)을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hy의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와 높은 품질을 앞세운 명절 선물세트를 지속해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