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가 ‘파이브가이즈’ 무료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쿠팡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쿠팡이츠에서 ‘파이브가이즈’를 무료배달로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입점은 국내에서 파이브가이즈가 배달앱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배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이츠는 내달 1일부터 ‘파이브가이즈’ 배달 서비스를 공식 오픈하며 와우회원에게는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초기에는 강남점과 서울역점에서 무료배달 서비스가 시작되며 이후 전체 매장으로 순차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6월 서울 강남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올해 8월까지 누적 방문객 200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여의도점, 고속터미널점, 판교점 등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북미와 유럽 등 24개국에서 18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버거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와우회원은 쿠팡이츠에서 파이브가이즈의 인기 메뉴인 15가지 무료 토핑을 활용한 ‘맞춤형 버거’를 포함해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 무료배달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강남점은 반포, 압구정, 역삼동 등에서, 서울역점은 용산, 신촌, 삼청동 등에서 배달이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하여 ‘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파이브가이즈 관계자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최고의 음식과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쿠팡이츠와의 협업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배달앱을 통한 식사가 일상화되면서 고객들은 다양한 매장의 메뉴를 찾고 있으며, 무료배달 이후에는 각자의 취향에 맞춰 여러 매장에서 주문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도록 파이브가이즈와 같은 차별화된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