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FUG 등급 추가 및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 동시 실시
(사진=넷마블)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넷마블은 11월 26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최초의 FUG 등급 캐릭터인 ‘[FUG의 수장] 루슬렉’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FUG 등급은 기존 최고 등급인 ‘[가문의 주인]’과 ‘[월하익송]’과 동등한 최상위 포지션을 갖는다. 원작 웹툰에서 탑의 질서를 바꾸려는 강력한 세력인 FUG를 창설하고 이끄는 인물로 알려진 루슬렉은 게임 내에서도 그 위상을 반영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게임 내에서 루슬렉은 전투 시작과 동시에 필살기 ‘암전’을 사용해 적군의 에너지를 감소시키고 광역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깨비 엉겅퀴’와 ‘유령난’을 소환해 공격력이 높은 적을 우선적으로 제거하며, 상대의 체력 회복을 차단하는 기술로 강력한 암살자 역할을 수행한다.
넷마블은 루슬렉 출시를 기념해 12월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억의 미궁’에서는 루슬렉의 배경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루슬렉 페스타 미션 완료 시 ‘SSR+ 동료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UG의 수장] 루슬렉’과 ‘[월하익송] 우렉 마지노’ 간의 세력 경쟁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원하는 세력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얻은 깃발로 경쟁해 ‘세력 참전자 칭호’와 ‘랜덤 박스’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코드 ‘NO1LUSLECFUG’, ‘TOGDEVLOVE50’, ‘TOGREVOL11GIFT’를 입력하면 암시장 티켓 50장, SSR+ 만능돌파석 60개,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1만개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인기 캐릭터 쿤의 생일 기념 이벤트도 진행돼, ‘달콤한 생일 케이크’를 모으면 ‘SSR 쿤 아게로’, ‘암시장 티켓’, ‘비밀모집 초대장’ 등을 얻을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 회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의 스토리를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또는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