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부터 전국 CGV 판매… TV 콘셉트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높여
(사진=CGV)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CGV가 연말을 맞아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를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처음 선보인 이후 매년 출시와 동시에 오픈런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CGV의 대표 연말 굿즈다.
이번 캘린더는 TV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구성품으로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명장면이 담긴 달력과 캐릭터별 명대사를 순차적으로 볼 수 있는 ‘365메모지’, 그리고 ‘NFC 키링’이 포함된다. 특히 TV 모양의 NFC 키링을 휴대폰에 태그하면 해당 일자의 365메모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자별로 짱구, 가족, 친구 등 각기 다른 캐릭터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만나는 재미를 더했다.
캘린더 구매 시 2026년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과 스몰세트 무료 쿠폰 등 매표 및 매점 혜택도 함께 증정된다.
‘2026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150여 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캘린더 단품만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팝콘, 음료, 캘린더로 구성된 세트로도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CJ CGV 컨세션사업팀장은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 캘린더를 올해는 TV 콘셉트의 디자인과 NFC 키링 등의 구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올해도 CGV에서 짱구 캘린더와 함께 새해를 준비하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