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팰월드 모바일’ 최초 시연 및 알파 테스트 진행
‘배틀그라운드’ IP 활용한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과 한정 굿즈 제공
(사진=크래프톤)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크래프톤이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5’에서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크래프톤 부스는 일본 게임 개발사 포켓페어(Pocketpair, Inc.)의 ‘팰월드(Palworld)’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팰월드 모바일(Palworld Mobile)’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관람객들은 부스 내 ‘팰 사냥 존’과 ‘팰 포획 존’에서 게임 콘텐츠를 현실감 있게 체험하고 디지털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알파 테스트 신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모은 스탬프는 ‘팰월드 모바일’ 그립톡, 키링 등 다양한 굿즈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인기 팰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지스타 행사 기간 동안 무대에서는 △팰월드 모바일 퀴즈쇼 △팰 퍼레이드 △포토 세션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팰 퍼레이드’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 윤쭈꾸 크루와 팰 인형탈이 함께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팰 인형탈과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된다.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IP를 활용한 무대 이벤트도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하는 ‘매직그라운드’ △펍지 스튜디오의 김태현 디렉터와 김상균 개발본부장, 그리고 김블루, 주키니, 지수보이가 참여하는 소통 프로그램 ‘부산 지스타 핫드랍 라이브’ △킴성태, 박사장, 깨박이, 오아, 신정민이 출연하는 ‘배틀그라운드 이상형 월드컵 5탄 vs 7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 역시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정잉과 보물섬이 함께하는 ‘모배 팬밋업’ △가수 이미주와 무신사TV가 진행하는 ‘모배와 함께 쏜다’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며, 퀴즈쇼, 미니게임, 럭키드로우, 팬 사인회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형 휴게공간인 ‘카페 펍지(CAFÉ PUBG)’에서는 수제 도넛 브랜드 올드페리도넛(Old Ferry Donut)과 협업한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 및 스탬프 랠리 미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우산, 쿠션, 목베개, 글라스컵 등 실용적인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크래프톤 부스는 벡스코 제1전시장 BTC관에 있으며, 현장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톤 지스타 2025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