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5시까지 진행… 타임딜, 라이브 특가 및 구매 고객 경품 증정
(사진=하나투어)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하나투어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실시, 항공 및 호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인기 여행지부터 2026년 신규 여행지까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M소셜 호텔 푸켓’은 기존 판매가 대비 80% 할인된 10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오늘의 도시’ 타임딜을 진행하며, 요일별 특가는 오사카, 괌, 다낭·나트랑·푸꾸옥, 방콕, 하와이 순으로 구성된다. 하나투어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하나 LIVE’ 채널에서도 다양한 특전이 마련된다. 11일 오후 2시 진에어, 12일 오후 2시 제주항공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1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 오후 8시 다낭·나트랑·푸꾸옥 호텔 방송에서는 최대 52% 할인 특가와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왕복 픽업 등의 단독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과 호텔을 동시 구매한 모든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30만 마일리지(1명)와 배달의민족 3만 원 교환권(10명)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매일 바뀌는 타임딜, 라이브 특가,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