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CGV)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CGV가 10월 3일 창원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개막전 - 창원 LG 세이커스 vs 서울 SK 나이츠’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막전은 CGV창원더시티와 CGV용산아이파크몰 두 개 극장에서 선보인다.
CGV창원더시티에서는 오후 2시부터 경기를 대형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생중계하며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오후 1시부터 프리뷰쇼를 시작으로 오후 2시 본 경기를 생중계한다. 용산 뷰잉파티에는 김시래, 전태풍 전 농구선수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하며, 오효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뷰잉파티가 열리는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뷰잉파티 관람객 전원에게는 팝콘+콜라 세트와 ‘KBLㅣ라인프렌즈 굿즈’를 포함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또한, 선수 사인볼과 KBL 공식 스폰서 경품 등이 걸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CGV창원더시티에서도 개막전 중계 관람객에게 ‘KBLㅣ라인프렌즈 창원 LG 응원타올’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개막전 생중계와 뷰잉파티 예매는 9월 29일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정현 CJ CGV 콘텐츠운영팀장은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를 통한 스포츠 생중계는 현장의 짜릿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할 수 있어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농구 개막전 생중계와 뷰잉파티가 팬들에게 색다른 관람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