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CGV가 9월 5일과 6일 이틀간 심야 영화 축제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 무비 나잇 2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의 끝자락,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지난 8월 진행된 1탄이 프리미엄 상영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올 무비 나잇 2탄'은 일반 상영관에서 심야 영화 2편을 연속으로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1만 4천원에 제공한다. 관객들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노바디2' △'투게더' △'컨저링: 마지막 의식' △'살인자 리포트' 등 5편의 작품 중 취향에 맞춰 2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리클라이너 상영관, 자연 컨셉의 힐링 상영관 '씨네앤포레', 감각적인 디자인의 '씨네앤리빙룸' 등 다양한 형태의 상영관도 동일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상영관인 '템퍼시네마'와 '골드클래스' 또한 심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템퍼시네마에서는 영화 2편 관람과 함께 꿀잠 타임을 포함해 오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5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소파 상영관 골드클래스는 심야 영화 2편을 2만원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도 마련됐다. 맥주 1캔과 스낵 1종으로 구성된 '맥주 세트'는 7천 5백원에, 디카페인 콜드브루 1잔과 시그니처 스위트 팝콘 1개로 구성된 '디카페인 세트'는 7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올 무비 나잇' 씨네톡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J ONE 5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진아 CGV IMC팀장은 "지난달 '올 무비 나잇' 1탄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늦여름 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영화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 무비 나잇 2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