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6일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온라인 쇼케이스 일정을 발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디스오더'는 모바일 환경에서 수동 조작을 통해 콘솔 게임과 같은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 RPG다. 이 게임은 도트 그래픽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직관적인 횡스크롤 전투 방식을 결합했다. 여기에 전략적인 캐릭터 조합 요소를 더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원래 2023년 4분기 출시 예정이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가디스오더'만의 흥미로운 세계관과 정밀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의 액션 장면을 담았다. 이 영상은 게임의 주요 특징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며, 마지막에는 '이번엔 다를 거야'라는 문구로 새로운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23일 오후 12시 '가디스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출연하여 게임의 주요 콘텐츠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가디스오더'는 최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뉴질랜드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했다. 현지 이용자들은 독창적인 그래픽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는 글로벌 출시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가디스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인력이 참여한 픽셀트라이브가 제작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전 세계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