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모바일 퍼즐 게임 ‘파우팝 매치’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투바이트의 펜타피크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파우팝 매치(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5월 7일 밝혔다.
'파우팝 매치'는 퍼즐 게임 장르에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신작이다. 주인공 '엘라'가 동물들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퍼즐 게임의 기본 요소에 공간 꾸미기,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을 더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가 결합된 구성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지난해 7월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하며 사용자 반응을 수렴하여 게임성을 개선해왔다. 특히 퍼즐 게임 인기가 높은 북미 시장을 주요 목표로 삼아,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여러 장르의 신작들을 모바일, PC,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스팀 기반의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와 모바일 MMORPG '스피릿 테일즈'를 정식 출시했다. 하반기에는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PC 및 콘솔 신작 '페이탈 클로(가제)'를 출시할 계획이다. 감성 힐링 게임 '나의 꽃말 일지(가제)'와 지뢰찾기 결합 퍼즐 게임 '컬러스위퍼(가제)'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