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미니게임 ‘왼쪽? 오른쪽! 크리스마스 파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미니게임은 제한된 시간 동안 컨베이어 벨트 위로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검수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화면 속 좌우 방향키를 터치하여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와 ‘점수 달성’ 등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전용 재화인 ‘산타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재화는 포인트 교환소에서 ‘신화 등급 스킬’이나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최고 점수에 따른 에테르 보상도 지급된다.
또한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전야제 출석 이벤트에서는 총 7일간 출석만 해도 ‘혼돈의 차원 균열 열쇠’, ‘선택 소환권’, ‘에테르’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던전 ‘크리스마스 대소동’에서는 제한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재화인 ‘산타 모자’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정 시간마다 라스크가 준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라스크의 선물’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복귀 하이패스’도 운영된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