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의 신작 게임 ‘가이더스 제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의 신작 PC 및 콘솔 게임 ‘가이더스 제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얼리 액세스는 오늘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오는 12월 9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가이더스 제로’는 던전 탐험 로그라이트 RPG로, 중앙 대륙에 생겨난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탐험하며 탐험대의 사건을 조사하고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총 4개 챕터가 공개되며, 유저들은 기사 ‘달리아’, 격투가 ‘차트리’, 에너지 칼날을 사용하는 마법사 ‘진’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은 바둑판 형태의 필드를 4개 방향으로 이동하며 실시간 전투를 진행한다. 기본 공격과 특수 스킬, 회피기 등을 활용해 던전을 탐험해야 하며, 적의 공격 범위가 사전에 표시되므로 이를 확인하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투를 통해 얻은 경험치로 캐릭터를 레벨업할 수 있으며, 유저의 취향에 따라 액티브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다. 그러나 로그라이크 장르의 특성상 캐릭터와 액티브 스킬 레벨은 게임을 다시 시작할 때 초기화된다.
또한 ‘정령 결속’ 시스템을 통해 5개 속성 중 선택하여 다양한 버프와 디버프 효과를 활용할 수 있으며, 탐험 중 보물상자에서 얻는 ‘아티팩트’와 영구 성장 요소인 ‘스톤’으로 주요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이러한 성장 요소와 다양한 조합을 통해 매번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이더스 제로’의 큰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가이더스 제로’를 2025년 1분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Xbox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가이더스 제로의 스팀 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