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산 키위 효소 ‘액티니딘’과 파인애플 ‘브로멜라인’으로 단백질 분해 강화, 1+1 행사 진행
(사진=동아제약)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동아제약은 고기 위주의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효소 제품 ‘육식파 키위효소’를 CU편의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육식파 키위효소’는 키위의 단백질 분해 효소인 ‘액티니딘’에 주목해 개발된 제품이다. 키위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예로부터 고기의 연육 작용에도 활용돼 왔다. 제품에는 뉴질랜드산 그린키위를 동결건조해 만든 원료인 ‘악타진’이 함유돼 있다. 이 악타진은 장 운동을 돕고 단백질 분해 효소인 액티니딘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단백질 분해 효능이 검증된 파인애플 유래 효소 ‘브로멜라인’까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낸다.
브랜드명 ‘육식파’는 ‘고기 위주의 식사(육식)’와 ‘갈래 파(派)’, ‘깨트릴 파(破)’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육식파를 위한 육식타파 제품’이라는 컨셉을 표현했다.
‘육식파 키위효소’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상큼한 키위 맛 분말형 제품이다. 고기 등 기름진 식사 후에 상쾌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단백질 분해 효소의 기능에 집중해 육류 섭취가 많은 현대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상큼한 키위 맛과 물 없이도 입 안에서 녹는 간편한 섭취로 소비자들이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육식파 키위효소’는 CU편의점에서 출시 기념 1+1 프로모션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