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국제약)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동국제약의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늘어난 체중과 흐트러진 생활 리듬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동국제약 건강몰 단독으로 ‘애프터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7%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어트와 유지어터를 위한 ‘마이핏S’ 라인 제품들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 △마이핏B 더비움 트리플업 등 총 6종의 제품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마시는 센시안’으로 구성된 ‘천고마비 집중세트’는 2주, 4주, 8주, 12주 패키지로 특별 할인가에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홍삼정 진액스틱’, ‘유기농 레몬즙’, ‘엘리나C 플러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명절 후 단기간에 늘어난 체중을 빠르게 관리하는 ‘급찐급빠’ 트렌드에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마이핏 다이어트 라인 제품들이 추석 이후의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 제품인 ‘마이핏 오리진 시서스 다이어트 톡톡’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이 입증된 개별인정형 원료 시서스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지방량, 허리둘레 등 주요 지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100% 식물성 소재로 비타민, 판토텐산, 비오틴 등을 함유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를 돕고 활력과 에너지를 제공한다. 분말 형태로 1일 2회, 1포씩 섭취하며, 상큼한 자몽맛으로 물에 타서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녹차 카테킨과 바나바잎 추출물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잔티젠을 주성분으로 취침 전 섭취해 기초대사량 증가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 △알파시클로덱스트린으로 지방 흡착 기능을 강화한 ‘마이핏S 핑크핏 알파CD’ △프리미엄 병풀추출물과 L-아르지닌 등 7가지 시너지 원료를 함유한 음료 타입으로 부기 및 체중 관리를 돕는 ‘마시는 센시안’ 등 다양한 마이핏 라인업이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