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동국제약이 고농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덱스판테놀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테카플러스포뮬러(TECA plus Formula™)’를 적용한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고농도·고순도의 성분 조합이 특징으로, 동국제약의 오랜 피부과학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더마 큐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은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이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페이셜리페어크림’은 고농도 센텔라정량추출물과 덱스판테놀의 조합을 통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과 아데노신이 탄력을 주어 윤기 있는 피부로 건강하게 가꿔 준다.
‘멜라터치크림’은 멜라터치 콤플렉스(트라넥사믹 애씨드, 글루타치온, 복령추출물, 녹두추출물)를 함유해 기미·주근깨 등 색소 침착을 완화하며 피부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균일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기미, 잡티 면적을 20% 이상 감소시키며 개수 또한 24% 이상 감소되는 효과가 있다.
‘핸드우레아크림’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우레아 9만 5000ppm을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과 각질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핸드 큐어 크림이다. 건조하고 거친 손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 주며, 2주 사용 후 피부 각질과 거칠기가 15%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하여 케어를 넘어 큐어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데카파마시아 테카플러스포뮬러 3종’은 원료부터 차별화된 더마 리페어 제품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하였으며,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동국제약의 마데카파마시아 제품은 소비자상담실 또는 동국제약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취급 약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