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충치와 잇몸 질환 예방을 위한 ‘검가드 엑스퍼트 치약’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기업뉴스TV=박현진 기자] 동아제약이 12일 충치와 잇몸 질환 예방을 위한 신제품 ‘검가드 엑스퍼트 치약’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검가드 센서티브 치약’에 이어 선보이는 것으로 잇몸 질환과 시린이 예방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검가드 엑스퍼트 치약’은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불소가 1450ppm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해진 잇몸을 케어하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잇몸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또한, 환경 친화적인 생산 과정을 보증하는 글로벌 기관 에코서트와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카모마일 추출물, 카란듀라 엑스, 녹차 추출물 등의 성분이 첨가되어 있다.
이 제품은 시원한 아쿠아 민트 향으로 양치할 때마다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검가드 관계자는 “충치와 잇몸 질환 예방은 구강 건강 관리의 기본이며, 신제품 엑스퍼트 치약이 이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잇몸 관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잇몸 전용 가글제 ‘검가드 오리지널’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동아제약은 앞으로도 효과적인 치주 질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잇몸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