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부터 고객감사 스페셜 온라인 행사 진행
기존에 없던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LG생활건강은 오는 8일부터 7일간 색조브랜드 할인행사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기업뉴스TV=이정민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루익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그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의 이번 행사는 어워드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하이라이터·블리쉬 세트'를 할인하고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를,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과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할인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온라인 채널 집중을 통해 색조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하고 주요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둬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이번 고객 감사 행사와 같은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