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우쿠우)
[기업뉴스TV=장윤영 기자] 국내 대표 초밥 뷔페 쿠우쿠우가 2월 딸기 시즌을 맞아 ‘BERRY Happy, BERRY Nice’라는 콘셉트로 딸기 시즌 한정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부터 초봄까지 맛이 가장 잘 오른 제철 딸기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딸기 특산지로 유명한 충남 논산에서 산지 직송한 신선한 딸기를 사용해 과즙 가득한 맛과 은은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쿠우쿠우는 딸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메뉴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오랜 기간 공을 들였으며, 디저트는 물론 음료와 아이스크림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총 10종으로 ▲생딸기 케이크 ▲딸기 요거트 ▲생딸기 ▲생딸기 베이비슈 ▲생딸기 롤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라떼 버블티 ▲딸기 홀릭 퐁듀 ▲딸기 샤베트(구슬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스쿱) 등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제철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딸기는 계절이 짧은 과일인 만큼, 가장 맛있는 시기에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최고 품질의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 딸기 신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매장별로 메뉴 구성 및 출시 일정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방문 전 해당 매장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