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청정실서 엄격한 품질 관리… 24시간 달임부터 포장까지 영상으로 확인 가능, 일일 5회 한정 운영
(사진=KGC인삼공사)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정관장이 12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정성을 바탕으로 뿌리삼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달임재 : 1899’를 새로 출시했다.
‘달임재 : 1899’는 정관장이 고객의 뿌리삼을 맞춤형으로 달여주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고객이 정관장의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지삼이나 양삼 같은 뿌리삼 제품과 달임 서비스를 유료로 결제하면, 강원도 원주에 있는 ‘달임재 : 1899’에서 24시간의 달임 과정과 24시간의 품질 검사가 진행된다. 이 서비스는 하루 최대 5회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구매한 뿌리삼 제품 개봉부터 달임 과정, 그리고 최종 포장에 이르기까지 주요 단계별 진행 상황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고객이 달임액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신뢰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달임재 : 1899’ 시설은 정관장 원주공장 내 청정실에 마련돼 있으며, 첨단 시설과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해 운영된다. 정관장 원주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해당 시설을 직접 방문해 둘러볼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126년 역사와 노하우를 담아 뿌리삼 고객에게 직접 달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달임재 : 1899’를 선보이게 된 것에 의미를 부여하며, 앞으로도 세분화되는 고객 요구에 맞춰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차별화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GLPro(지엘프로)’, 남성 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와 ‘아미노 활기력샷’은 트렌디한 맛과 제형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