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우쿠우)
[기업뉴스TV=장윤영 기자] 프리미엄 초밥 뷔페 ‘쿠우쿠우’가 만든 명품 샤브샤브 뷔페 ‘올웨이즈샤브’가 28일 전남 여수시 웅천지구에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여는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은 전남 여수시 웅천남4로 17, 벨메르호텔 제에이동 2층(208호)에 위치하며, 총 230평 규모와 2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여수 지역 최대 수준의 샤브샤브 뷔페 매장으로 손꼽힌다.
특히 매장이 자리한 웅천 디아일랜드 일대는 여수바다와 인접한 주거·관광 복합권역으로 이순신 마리나·이순신 공원이 가까워 관광객 유입이 활발할 뿐 아니라 신도시로 형성된 주거 밀집지로 가족·연인·단체 고객 모두에게 접근성이 뛰어난 점포로 평가된다. 또한 매장 건물인 한화호텔&리조트 벨메르호텔 2층에 위치해 여행객들의 방문도 기대된다.
올웨이즈샤브는 ‘Always shabu, always happy’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채소와 고품질의 호주청정우 소고기,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디저트까지 모두 고객이 취향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샤브샤브 뷔페를 제공한다. 특히 장어, 꽃게, 곤이, 명란알, 아귀, 각종 조개류, 낙지호롱이 등 풍부한 해산물을 제공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압도적인 해산물 구성은 국내 샤브샤브 뷔페 중 올웨이즈샤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강점이다.
올웨이즈샤브 관계자는 “여수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 모두 외식 수요가 큰 지역으로, 브랜드의 매력과 강점을 충분히 보여드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에서 올웨이즈샤브만의 품격있는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출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웨이즈샤브는 이번 여수웅천디아일랜드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와 내년 상·하반기까지 전국적으로 공격적인 출점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쿠우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