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4평 규모, 378석 완비…어린이 편의시설 및 대중교통 접근성 강화
(사진=쿠우쿠우)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초밥 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가 송파에 신규 매장 ‘쿠우쿠우 송파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쿠우쿠우 송파점은 424평 규모에 378석을 갖춘 대형 매장으로, 가족 단위 고객, 직장인 회식, 단체 모임 등 다양한 형태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다. 매장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조성됐으며, 수유실과 키즈카페 등 편의시설을 마련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였다.
메뉴는 초밥, 롤, 샐러드, 튀김, 고기류, 한식, 중식, 양식, BBQ, 즉석코너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식사 후에는 커피, 케이크, 아이스크림, 구슬아이스크림 등 여러 디저트 메뉴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송파점에는 직화구이 콘셉트의 ‘육해진미’ 그릴존이 새롭게 도입됐다. 이 공간에서는 삼겹살, 목살, 등심, 부챗살 등 육류와 민물장어, 낙지호롱이, 쭈꾸미, 스모크 폭립 등 해산물 구이를 직접 즐길 수 있어 직화 특유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매장이 위치한 문정동 일대는 문정 법조타운, 동남권 유통단지, 대단지 아파트, 복합 쇼핑몰 가든파이브 등으로 대규모 상권이 형성돼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하철 8호선 장지역 4번 출구 및 문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며, 넓은 주차 공간과 최대 3시간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해 차량 이용객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용 요금(100분)은 평일 런치 2만6900원, 평일 디너 3만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3만4900원이다. 초등학생은 1만5900원~1만7900원, 미취학 아동은 9900원이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송파점은 문정·장지역 일대의 핵심 입지에 자리 잡아 지역 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며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