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포스터 (사진=CJ푸드빌)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CJ푸드빌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 시즌에 맞춰 화덕피자와 스테이크 신메뉴를 선보였다. 깊은 풍미의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이번 메뉴들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메뉴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가을 버섯과 이탈리안 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다. 수제 도우 위에 세 가지 버섯을 화덕에 구워내고, 부드러운 부팔라 모차렐라 치즈와 트러플을 더해 풍부한 맛과 향,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한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겉바속촉 안심 스테이크와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의 조합이다. 특히 리조또에는 건강 트렌드로 주목받는 '이탈리안 파로(Farro)'를 사용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되는 메뉴도 있다.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사용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9월 한 달간 판매된다.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밤 티라미수'도 다시 선보여 가을 미식을 완성한다.
신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스페셜 세트'도 마련됐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로 구성되며, 단품 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0월 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세트 1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시즌 한정 와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는 '브래드 앤 버터 피노누아' 와인 보틀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글라스 와인 패스'(3잔, 1만 9900원)를 통해 인기 주류 4종 중 취향에 맞는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철 가장 맛있는 재료에 수제 레시피를 더해 정성껏 만든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더플레이스에서 와인 한 잔의 여유와 함께 포근한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