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TV=장윤영 기자] 프리미엄 회전초밥 전문 브랜드 쿠우쿠우 블루레일이 8월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초밥 8종을 비롯해, 단품 메뉴 1종과 디저트 1종, 점심 특선 6종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구성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활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안키모광어초밥과 ▲아부리엔가와초밥은 고급스럽고 깊은 풍미로 미식가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명란연어구이초밥과 ▲버터갈릭연어구이초밥은 다양한 조리법을 통해 연어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육류 메뉴도 주목할 만하다. ▲명이등심구이초밥과 ▲표고와사비등심구이초밥은 풍성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전하며, ▲버터갈릭계란초밥과 ▲버터갈릭전복구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눈길을 끈다.
후식으로는 ▲쿠키앤크림아이스크림이 새롭게 마련되어 식사 후 달콤한 마무리를 책임진다. 또, 단품 신메뉴로 ▲육회물면도 출시되며,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블루레일은 합리적인 가격의 점심특선 메뉴 6종도 함께 운영한다. ▲규동 ▲와사비마요규동 ▲부타동 ▲에비동 ▲오야꼬동 ▲알밥으로 구성된 점심특선 메뉴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균일가 6,500원에 만나볼 수 있어, 직장인과 인근 상권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블루레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트렌디한 입맛을 고려해 기획한 메뉴들로, 블루레일만의 정제된 퀄리티와 개성 있는 조합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