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2025 글로벌 워크샵’ (사진=쿠우쿠우)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프리미엄 초밥 뷔페 전문 브랜드 쿠우쿠우가 지난 23일, ‘2025 글로벌 워크샵’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번 워크샵은 쿠우쿠우의 첫 해외 진출을 앞두고 마련된 의미 있는 자리로,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전국 각지의 점주 및 협력사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내외에서의 더 큰 성장을 이뤄내기 위한 의지를 다지고,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쿠우쿠우가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점주님들과 협력사 여러분의 헌신 덕분”이라며 “이번 글로벌 워크샵이 앞으로 더 큰 무대를 향해 나아가기 위한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하반기 국내외 매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부산 서면점, 대구 달서점, 부천점 등 주요 상권에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해외 첫 진출지인 베트남 나트랑에 ‘나트랑 골드코스트점’ 오픈도 준비 중이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지금, 모두가 함께 힘을 내야 할 때”라며 “앞으로도 쿠우쿠우만의 맛과 경쟁력을 세계 무대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