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웰푸드)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롯데웰푸드가 대표 브랜드 아이스크림 '월드콘'을 통해 넥슨 주최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의 관람 및 특별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월드콘 먹고 2025 아이콘매치 직관하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월드콘으로 월드클래스를 만나라!'는 슬로건 아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민 아이스크림 월드콘을 통해 세계적인 축구 전설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8월 30일까지 월드콘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일로 예정되어 있다.
주요 경품인 '2025 아이콘매치' 관람권은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 중 24명에게는 월드콘 구매 이벤트 독점으로 주어지는 특별한 체험권이 포함된다. 여기에는 출전 선수와 하이파이브하고 프리미엄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매치 선수 하이파이브 프리미엄 좌석 2매(12명)'와 경기 보조 자격인 '메인 매치 볼보이 자격(12명)'이 있다. 이 특별 체험 기회는 오직 월드콘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나머지 76명에게는 메인 매치 직관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드콘 기프티콘이 제공되어 당첨 기회를 넓혔다.
이벤트 참여 및 경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빙과 인스타그램 및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아이콘매치'는 게임사 넥슨의 온라인 축구 게임 'FC 온라인'이 주최하는 대형 축구 이벤트다. 축구 전설들이 'FC 스피어'(창팀)와 '실드 유나이티드'(방패팀)로 나뉘어 이색 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오는 9월 13일(이벤트 매치)과 14일(메인 매치)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FC 스피어' 팀에는 박지성, 드로그바, 부폰, 앙리가 출전하며, '실드 유나이티드' 팀에서는 퍼디난드, 이영표 등이 출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민 아이스크림 월드콘과 함께,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가장 가까이서 즐길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시원한 월드콘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경품 행사를 넘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콘텐츠와 연계하여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 사례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