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스 X 이병훈 연구소장 앰버서더 체결식 (사진=KGC인삼공사)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 아이패스가 '공부체력 대반전, 아샷추(아이패스 에너지샷 강추)'를 슬로건으로 한 '수능 D-100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을 위해 정관장은 대치동의 교육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이병훈청담에듀컨시어지 대표)을 아이패스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정관장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 100일을 앞두고 이번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이패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월 중 이병훈 소장의 강연과 학습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수험생들의 학습 체력을 보충하고 성적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이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이병훈 소장은 채널A 학습 예능 방송 '티처스2'에 출연 중이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학군지인 대치동에서 공부 최상위권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병훈 소장은 아이패스 앰버서더 선정에 대한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아이패스'는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 자료에서 2014년부터 2024년까지 국내 청소년 홍삼 판매액 부문 1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누적 판매 고객수는 104만 명 이상으로 집계되어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여준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제품 라인업은 청소년 연령대에 따라 3단계('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로 구분된다. 각 연령대별 건강 이슈를 반영하여 홍삼 함량과 부원료가 다르게 설계됐다.
특히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체력 부스팅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주원료인 홍삼농축액과 함께 비타민B군 5종(B1, B2, B6, B12, 비오틴)이 배합됐다. 아이패스 라인업의 모든 제품에는 아이패스만의 독자적인 식물혼합농축액인 'PASS포뮬라TM'를 함유돼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험생들의 여름 방학을 지원하기 위해 수능 D-100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아이패스로 학습 체력을 보충하고, 이병훈 소장의 강연과 학습 컨설팅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