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기업뉴스TV=김영빈 기자] 정관장의 혈당 및 체지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GLPro'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포장 제품 'GLPro 더블컷 7-days'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체중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휴대성과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GLPro 더블컷 7-days'는 7개입 소포장 형태로 출시됐다. 이는 기존의 대용량 제품에 대한 구매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보다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여름휴가 기간 중에도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이어가려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정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GLPro 더블컷'과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GLPro 더블컷'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유재명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중년의 다이어트는 달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유재명의 중후한 목소리로 전달한다. 건강을 잃는 것이 아닌 '체지방'만 빠져야 한다는 점을 위트 있게 풀어내어, 나잇살이나 뱃살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KGC인삼공사의 130여 명에 달하는 전문 연구 인력과 차별화된 기술력, 그리고 126년 이상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다.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회사는 'GLPro 더블컷'이 정관장 홍삼과 함께, 한국인 남녀 대상 인체시험에서 내장지방 20% 유의적 감소를 확인한 기능성 원료인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혈당 조절과 체지방 감소라는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여 복합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다는 점을 강조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중에도 체지방 관리를 위해 소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제품이 'GLPro 더블컷' 브랜드 경험 확산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